마마무, '뮤뱅'서 케이윌·라비와 첫 콜라보 무대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6-27 14:18:44
  • -
  • +
  • 인쇄
사진= WA엔터테인먼트 사진= WA엔터테인먼트


4인조 신인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대세가수 케이윌, 빅스의 라비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성사돼 기대를 모은다.

마마무는 27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케이윌, 빅스 멤버 라비와 함께 최초로 '썸남썸녀' 무대를 꾸민다.

또 마마무는 '썸남썸녀' 외에도 타이틀곡 'Mr.애매모호' 무대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일명 '숭구리당당' 춤이 포함된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도 공개한다. 이날 라비는 휘성을 대신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썸남썸녀'는 올 2월 마마무가 정식 데뷔하기 전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로 케이윌과 휘성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이후 단 한번의 방송활동 없이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곡이다.

케이윌과 마마무는 '썸남썸녀'를 통해 첫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케이윌은 마마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Mr.애매모호'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마마무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는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남성에게 고하는 여성의 단도직입적 메시지를 담은 레트로 펑키의 곡으로, 마마무의 블루지하면서도 소울풀한 보컬이 돋보인다.

한편 마마무는 27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해 'Mr. 애매모호' 무대를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