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박지성과 K리그 올스타전 뛴다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07-12 11:13:38
  • -
  • +
  • 인쇄
이영표 해설위원이 25일 올스타전에서 '박지성 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예선 1차전을 하루 앞둔 지난 6월 16일 오후(현지시간) 브라질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나우 경기장으로 이영표 해설위원이 들어오고 있다. (뉴스1) 이영표 해설위원이 25일 올스타전에서 '팀 박지성'에 합류할 예정이다.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예선 1차전을 하루 앞둔 지난 6월 16일 오후(현지시간) 브라질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나우 경기장으로 이영표 해설위원이 들어오고 있다. (뉴스1)


[서울=뉴스1] 오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참가할 ‘팀 박지성’의 선수들이 공개됐다. 오랜 동반자 이영표가 함께 한다.
박지성 측은 PSV 아인트호벤과 국가대표팀에서 한솥밥을 먹은 이영표가 ‘팀 박지성’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최근 브라질 월드컵에서 명쾌한 해설과 예언으로 화제를 낳은 이영표는 ‘팀 박지성’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25년 현역인생의 마침표를 찍는 오랜 동료 박지성과 함께 그라운드 위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재 K리그 클래식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재성(포항), 박동혁(울산), 이호(상주), 이천수(인천), 김병지(전남)와 최근 은퇴를 선언한 골키퍼 최은성(전북) 등 국내파 선수들도 ‘팀 박지성’에 합류했다.

박지성 자신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선수들로 구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 ‘팀 박지성’의 1차 선수 명단이 공개되면서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을 기다리는 팬들의 열기도 한층 달아오를 전망이다. 박지성 측은 국내 선수들 외에도 J리그 레전드를 포함한 해외 선수 명단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 ‘팀 박지성’에 맞서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전할 ‘팀 K리그’의 윤곽도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포털 사이트 네이버 모바일과 한국프로축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K리그 올스타 팬 투표 집계결과 브라질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김신욱, 이근호, 김승규 등 K리그 스타플레이어들의 참가가 유력하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K리그 올스타 선수들로 꾸려질 ‘팀 K리그’와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국내외 축구스타 및 셀러브리티 등으로 꾸려질 ‘팀 박지성’이 펼치는 화합과 경연의 장으로 열릴 계획이다. 오는 7월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