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여신' 유이 "몸매의 비결은 필라테스"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07-12 11:33:31
  • -
  • +
  • 인쇄
그룹 애프터스쿨 유이가 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야외 주차장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첫 방송 기념 덜 익은 바나나 구워주기 이벤트에 참석하고 있다.(뉴스 1) 그룹 애프터스쿨 유이가 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야외 주차장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첫 방송 기념 덜 익은 바나나 구워주기 이벤트에 참석하고 있다.(뉴스 1)


[서울=뉴스1] 정글의법칙 유이가 완벽한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유이는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서 14기 병만족이 돼 일상생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이는 일상을 묻는 질문에 "휴가를 내 쉴 때 어떻게 즐겨야 할지 모른다"며 "아침 6시에 일어나 7시 타임에 필라테스를 다녀온다"고 말했다. 이후 유이의 필라테스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어려운 동작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유이는 이어 "스케쥴이 있을 때는 스케쥴을 소화하지만 없으면 이틀 정도를 안 씻고 집에 있다. 집순이 같다"고 말하며 털털한 매력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글의법칙 유이, 몸매 비결 있었네", "정글의법칙 유이, 노력 많이 하는구나", "정글의법칙 유이, 역시 운동했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