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야심작 레드벨벳, 새 이미지 공개 '데뷔'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8-01 11:14:06
  • -
  • +
  • 인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야심작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드디어 데뷔한다.

레드벨벳은 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일 MBC '쇼! 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무대를 선보이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에 맞춰 SM은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Happiness)'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드벨벳 멤버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은 각자 다른 톤의 단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레드벨벳은 이날 정오 공식 홈페이지(http://redvelvet.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데뷔곡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은 물론 모션그래픽, 콜라주 등 다양한 영상 기법을 통한 차별화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달 28일 공개한 티저 영상은 갓 데뷔하는 신인임에도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도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벨벳의 첫 디지털 싱글 '행복(Happiness)'은 오는 4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