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쇼타임' 출연···"우린 식탐 걸그룹" 도전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8-06 16:21:11
  • -
  • +
  • 인쇄
걸그룹 에이핑크가 6일 MBC 에브리원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의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소감을 춤으로 표현하고 있다.(뉴스1) 걸그룹 에이핑크가 6일 MBC 에브리원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의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소감을 춤으로 표현하고 있다.(뉴스1)


'쇼타임' 새 주인공으로 낙점된 '요정돌'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모습을 드러냈다.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 CGV 4관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에이핑크 쇼타임'(A-pink's 쇼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것.

에이핑크는 엑소, 비스트 등 남자 아이돌에 이어 세 번째 '쇼타임' 주인공이자 첫 여성 그룹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에이핑크는 걸그룹 중에서도 충성도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팬들과의 Q&A 버라이어티로 진행되는 '쇼타임'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참석한 에이핑크는"멤버 전원이 함께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새롭다"며 "특히 '쇼타임'의 경우 걸그룹 출연은 처음이라 더욱 떨린다. 하지만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우린 최고의 식탐 걸그룹이다. 주변에서 '고기를 몇 인분까지 먹을 수 있냐'고 많이 물어보는데, 제작진에게 한번 해보자고 제안했다.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 참고로 제일 잘 먹는 멤버는 보미다"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에이핑크의 쇼타임'은 무대 위 뿐 아니라 일상 속 모습과 데뷔 4년차 걸그룹의 솔직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에이핑크 쇼타임' 소식에 "에이핑크 쇼타임 본방 꼭 봐야지", "에이핑크 멤버들 밝아서 보기 좋다", "에이핑크 쇼타임완전 웃기겠다", "에이핑크 내숭 없는 걸그룹", "에이핑크 쇼타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