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으로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썸데이' 연장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9-29 11:36:50
  • -
  • +
  • 인쇄
롯데시네마 브랜드데이 '썸Day'가 올 연말까지 이어진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브랜드데이 '썸Day'가 올 연말까지 이어진다. (롯데시네마)


(뉴스1) 롯데시네마의 브랜드데이 '썸Day'(썸데이)가 올 연말까지 이어진다.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4년 7월1일 브랜드데이 '썸Day'를 런칭했다. '썸Day'는 썸 (남녀가 서로 관심있는 상태), SUM (더하다), SOME (어떤) 등 다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매월 브랜드데이 ‘썸Day’를 통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이고 감동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썸Day'의 첫 번째 이벤트인 1000원 영화관람권, 두 번째 이벤트 보라카이 여행권 제공에 이어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올해 9월29일 밤 9시9분 관람권과 콤보 세트가 합쳐진 '무비패키지 럭키백'을 한정 수량 990개를 1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썸Day' 세 번째 이벤트인 무비패키지 럭키백은 3개의 다양한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세트1은 스위트콤보팩(일반관람권 2매, 스위트콤보 교환권 1매), 세트2는 3D스위트콤보팩(3D관람권2매, 스위트콤보 교환권 1매), 마지막 세트3은 수퍼콤보 패밀리팩(일반관람권4매, 수퍼콤보 교환권1매)으로 구성돼 있다.

무비패키지 럭키백은 행사 당일 9월29일 오후 9시9분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모바일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선택할 수 있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모바일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브랜드데이 '썸Day'를 통해 상상 이상의 놀라운 혜택과 스페셜한 이벤트를 영화 관객들을 위해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향후 다양한 행사로 확대하여 고객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주는 영화관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