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트로스,라바,크루세이더스,조마조마 4강격돌

한스타미디어 / 기사승인 : 2022-11-18 10:00:05
  • -
  • +
  • 인쇄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마지막예선

알바트로스-라바와 크루세이더스-조마조마가 4강에서 맞붙는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예선전이 모두 끝났다. 

 

▲11월16일(수) 최종 예선전을 치룬 인터미션 vs 조마조마


16일 오후 인터미션(감독 장재일)과 조마조마(감독 이종박)의 경기에서 인터미션이 선발투수 백종승의 호투로 5회까지 4대1로 리드했지만 6회말 조마조마의 첫 번째 두 번째 타자가 나란히 사사구로 출루하면서 흔들렸고 4번타자 장진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만회했다.
1아웃을 잡은 백종승은 다음타자 강성진에게 안타를 허용했고 지명타자 타석에 투수가 황인성이 대타로 나와 번트안타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 MVP 7이닝 2자책점 완투승 조마조마 황인성 선수

6회말 조마조마가 7점 대량득점을 하면서 승리했고 조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 경기 조마조마 투수 황인성이 7이닝 자책점 2점으로 완투하며 대타로 나와 분위기를 바꾼 번트안타로 경기 MVP를 받았고 인터미션 투수 백종승이 5와 3분의1이닝 호투하여 경기 인기상을 받았다.

 

▲ 인기상 5와 3분의1이닝 호투한 인터미션 백종승 선수

 

한편 이번 하반기 리그는 한류닷컴(주) (대표 이효진)이 후원하고, 조선파스타에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s://tv.naver.com/hanstar)에서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