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 논란... "성추행이다" vs "문화차이다"

이영희 / 기사승인 : 2024-02-23 10:31:14
  • -
  • +
  • 인쇄

안유진./ 영국 매거진 i-D

 

 

[한스타=이영희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펜디 패션쇼에 참석한 가운데 함께 포토월에 선 패션디렉터의 '나쁜 손'이 논란이다.

 

안유진은 지난 21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4 FW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안유진은 노란색과 베이지색이 어우러진 홀터넥 롱 드레스를 입고 펜디 여성복 아티스트 디렉터 킴 존스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때 킴 존스는 안유진의 골반에 손을 올린 채 포즈를 취했고, 촬영이 끝난 후 자연스럽게 허리를 쓸어 올리며 손을 뺐다.

 

이후 이 영상은 영국 매거진 i-D 공식 X계정에 게재됐고, 킴 존스의 손 위치에 대해 갖가지 의견이 나오는 상황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저 정도의 스킨십은 흔한 편", "문화 차이다", "굳이 크게 논란될 터치는 아닌 듯", "해외에선 저게 매너손인데", "어차피 저 디렉터 게이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다른 의견을 가진 네티즌들은 상당히 불쾌한 기색을 비쳤다. 국내 팬들은 "초면에 저런 과한 스킨십은 삼가야 하지 않나", "골반을 만지는 건 무례한 짓이고 추행이나 다름없다", "너무 불쾌하다. 주의해 줬으면 좋겠다", "외국에는 매너손이 없나", "성추행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3월 9일과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MAGAZINE IVE'(매거진 아이브)를 개최한다. 또 안유진은 현재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