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동무파크골프 (주)런앤이매진 이정욱 이사(오른쪽)와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가 16일 서울경제신문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에 사인하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한스타미디어
[한스타= 김숙영 기자] '파크골프 전문미디어' 어깨동무파크골프(대표 손동영)와 '연예인 스포츠의 중심' 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가 16일 서울경제신문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미디어 콘텐츠 공동기획을 통한 문화산업 활성화 및 상호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하여 상호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양 사는 특히 첫째 파크골프 기반 미디어 콘텐츠 공동기획 및 공동제작 추진, 둘째 연예인 및 문화예술계 인사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출연 지원 및 기획, 셋째 콘텐츠 배포 플랫폼(유튜브 등) 및 홍보채널의 상호 연계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어깨동무 파크골프’는 국내 최고 경제 신문인 서울경제신문이 만든 파크골프 전문 미디어다. 어깨동무는 최근 수년 간 시니어층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파크골프 대회, 파크골프장 및 장비 집중 탐구, 레슨, 전국 동호회·동호인 탐방과 지자체 소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 기사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스타미디어는 올해 19회 째 연예인 야구를 주최하고 있다. 연예인 스포츠의 국내 독보적인 미디어로 연예인 야구는 물론 연예인 농구, 연예인 풋살, 연예인 컬링 등 다양한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운영, 주최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어깨동무파크골프 발행사 (주)런앤이매진 이정욱 이사와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가 참석, 협약서를 체결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