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1루수 이철민이 22일 한국거래소와의 경기 2회 초 공격에서 날카롭게 방망이를 돌리고 있다. (조성호 기자)
"와~병살, 주석이가 피처 살렸네 살렸어"
{말말말} 이기스 내야수 이철민
(이기스와 한국거래소의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22일 경기. 5-9로 뒤진 이기스 2회 말 수비.1사 후 선발투수 한 ...
[포토뉴스] '콜드패는 면했어야 했는데'
23일 오후 12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이하 개그콘서트)와 국회 사무처(NA PEOPLES)의 경기에서 개그콘서트가국회 사무처에게 1-11로 패했다. 3회초 까지 1-1로 팽팽히 맞서던 개그콘서트는 3회말9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4회 ...
니콜이 ´마마´를 선보였다. ( SBS ´인기가요´ 캡처, 뉴스1)
[뉴스1] 전 카라 멤버 니콜이 섹시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니콜은 23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MAMA'(마마)를 선보였다.
이날 니콜은 홀터넥 상의와 언밸런스 스커트가 포인트인 패션을 선보였다. 거미줄 ...
효린X주영이 23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지워´를 선보였다. (SBS ´인기가요´ 캡처 , 뉴스1)
[뉴스1] 효린x주영이 매력적인 혼성 듀엣으로 주목받고 있다.
효린x주영은 23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지워'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는 랩 피처링을 맡은 아이언도 함께 했다 ...
배우 한세아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무대로 입장하고 있다.대종상은 한국 영화의 질적 향상과 영화 산업의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958년 문교부가 제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 예술상으로, 1962년 제1회 대종상영화제를 개최한 이래 올해 51회를 맞이한다 ...
배우 염정아가 최근 삼청동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함께 '카트'에 출연했던 문정희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문정희는 연기를 잘 해서 궁금했던 배우였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다. 어디서 저런 에너지가 나오는지 모르겠다"며 웃었다.(News1 )
[뉴스1] 영화 '카트'(감독 부지영)의 선희(
(뉴스1)
(뉴스1)
[포토뉴스] 씨스타(SISTAR) 다솜이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이날 콘서트에는 걸스데이를 비롯해 가수 싸이(PSY), 에일리, 위너(WINNER), 씨스타(SISTAR) 등이 출연했다. (뉴스1)
* ...
걸그룹 배드키즈가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Zoo 엔터테인먼트, 뉴스1)
[뉴스1] 걸그룹 배드키즈가 이색적인 복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5인조 걸그룹 배드키즈(모니카,지나,봄봄,유민,하나)는 23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바밤바’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배 ...
(제시카 웨이보, 뉴스1)
[뉴스1] 소녀시대의 전 멤버 제시카가 중국 팬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다.
제시카는 23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520(사랑해를 뜻하는 중국의 인터넷 용어)'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카메라를 향해 숫자 5, 2, 0을 가리키는 손 ...
이진아가 자작곡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다. (SBS ´K팝스타4´ 캡처, 뉴스1)
K팝스타4 이진아가 심사위원들의 혼을 빼앗았다.
박진영은 황홀경에 갔다왔다고 하고 양현석은 꿈을 꿨다고 했다. 유희열도 넋이 나갔다.
이진아는 23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 ...
[포토뉴스] 더블헤더 2연승으로 거침없는 13연승!
23일 오전 10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6회초까지 4-4 접전을 펼치던 라바는 6회말 마지막 공격에서 한상준의 우월 2루타에 이은 김영석의 적시타로한점을 추가해역전에 성공하며 짜릿한 한 점차 승리를 거두었다. ...
[포토뉴스] '살아 나가야 해'
23일 오전 10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경기가 열렸다. 4회말 2번 타자로 교체 출전한 변기수가 방망이를 쭉뻗어 타격을 하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 ...
[포토뉴스] '안타가 터지면 댄스댄스~'
23일 오전 10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렸다. 라바 변기수 감독이 라바 타선에서 안타가 터질 때마다 덕아웃 밖에서 춤을 추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라바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13연승을 ...
[포토뉴스] '첫 안타를 얼른 쳐야 할텐데'
23일 오전 8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린 양주 백석야구장. 첫 안타를 노리는 라바의 1번 타자 정진욱이 삼진을 당한 후 '삼진은 뛰어 들어오라'는 동료들의 질타에 덕아웃을 향해 뛰어들어가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포토뉴스] '13연승 찍고 1위 굳힌다'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첫 경기광물자원공사의 경기에서 라바가 2-0으로 승리하며 12연승을 이어가게 됐다. 라바는 곧이어 10시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13연승을 노린다.
artist81@han ...
[포토뉴스] '안개가 언제 사라지려나'
23일 오전 8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렸다. 짙은 안개로 플레이볼은 오전8시30분에 진행됐다. 경기 전 안개가병풍처럼 외야에 걸쳐 있는가운데 양팀 선수들이 라인업을 하기 위해 그라운드에 모여 있다.
artist81@han ...
[포토뉴스] '투수가 잘하는거라고 꼭 해줘요'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라바의 정진욱이 2번연속 삼진을 당한 후 상대 투수가 잘던진 것이라며 당당하게 덕아웃으로 향하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 ...
[포토뉴스] '제가 개발한 싸인이에요'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덕아웃에서 자신만의 싸인을 연습중인이형의 마무리몸짓이 다소 민망하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