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드레서 는 제꺼같은데여 하하" 홍석천, 청룡시리즈어워즈 셀카 총정리^^

이영희 / 기사승인 : 2025-07-19 16:33:38
  • -
  • +
  • 인쇄
송혜교, 임윤아, 하정우, 최민식 등과 셀카 인증샷 공유
'폭싹 속았수다' 대상, 여우주연, 여우조연, 인기상 등 4관왕

홍석천이 지난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송혜교, 임윤아, 정려원(위에서부터) 등과 찍은 셀카 인증사진. /홍석천 소셜미디어
 

 

[한스타= 이영희 기자] "베스트드레서 는 제꺼같은데여 하하" 

 

배우 홍석천이 지난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를 총정리했다. 홍석천은 19일 자신의 SNS에 송혜교, 정려원, 임윤아 등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여성스타들과 인증샷을 1차로 포스팅하고 이아 차은우, 하정우, 최민식 등 남자 스타들과 2차 인증샷, 마지막으로 레드카펫을 행진하는 자신의 영상을 릴레이로 공유했다.

 

송혜교, 임윤아, 정려원 등과 함께 찍은 셀카를 가장 먼저 올린 홍석천은 사진과 함께 "행복했던 어제의 기억들 한 여름밤의 꿈 오랜만에 보는 여동생들 다들 예쁘다 #청룡시리즈어워즈 #송혜교 #宋慧乔 #宋慧喬 #songhyegyo #윤아 #임윤아 #임지연 #girlsgenerations #유리 #권유리 #정려원 #하니 #안희연 #츄 #주현영 #김아영 #가비 #이은지 아 은우 사진은 따로 남배우 편에 ㅎㅎㅎ 은우는 여자들 얼굴에 안 밀려 ㅎㅎ" 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남자스타들과 셀카를 공유하면서는 '노력과 열정은 언제가 값진 열매를 맺는다'며 차은우의 스타게이트 입성을 축하했다. 

 

홍석천은 차은우와 셀카를 청룡시리즈어워즈 두 번째 포스팅 섬네일로 올리면서 "시작은 불안하고 어설프고 긴장되지만 그 노력과 열정은 언젠가 값진 열매를 맺는다. 포기하지 말고 꿋꿋하자. 그리고 견디자. 데뷔 100일 만에 정글의 법칙을 촬영했던 은우 이젠 어엿한 대한민국 연예계의 대표 얼굴이 됐네. 참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수 백장 니(네) 얼굴을 찍어줬었는데 그 핸드폰을 잃어버리다니 오랜만에 한 장이 더 반갑다 ㅎㅎㅎ 존경하는 최민식, 이성민 선배님처럼 최고의 배우가 되길 모두가 멋진 밤 #차은우 #車銀優 #车银优 #chaeunwoo #전현무 #하정우 존경하는 #최민식 선배님 #도경수 #덱스 #문상민 #박지훈 #유재석 #김요한 이날의 영상은 편집해서 유투브 @홍석천tv 에 올려볼게여 ㅎㅎㅎ #청룡시리즈어워즈" 란 긴 글을 함께 게재했다.

 

홍석천이 지난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차은우, 하정우, 최민식(위에서부터) 등과 찍은 셀카 인증사진. /홍석천 소셜미디어


 

 

마지막으로 홍석천은 레드카펫을 행진하는 자신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리며 나름대로 '청룡시리즈어워즈'를 정리했다. 홍석천은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이번 폭우로 인한 수해자와 희생자 가족들에게도 위로의 말을 덧붙이며 세 번째 포스팅을 매조지했다.

 

홍석천은 영상과 함께 남긴 글에서 "#청룡시리즈어워즈 감사합니다 수상은 못했지만 30년 방송 생활에 큰 추억을 만들어 주셨네여. 사실 앞으로 어떻게 버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시기였는데 오늘 기회로 다시 달릴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네여. 다들 인생 살다보면 힘든 일들이 있죠. 저도 그렇답니다. 주위에 응원해주고 힘내라, 소리쳐주는 외침이 있다는 걸 기억합니다. 여러분들도 힘내세여. 저도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외롭고 지치고 좌절할 때마다 세상에 혼자가 아님을 잊지 마세여. 수해 희생자분들 그 가족분들 이재민 여러분들 명복을 빌고 위로를 전하고 용기를 함께합니다. #청룡시리즈어워즈 아 마지막으로 신인상을 받은 덱스한테 축하의 볼뽀뽀는 수상전에 만약 덱스가 수상하면 하는 걸로 양해를 구한거니 혹여나 오해하진 말아주세여. 전 메리퀴어로 후보가 됐으니 그정도 이벤트는 위트있게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내년에 더 분발해볼게여. 모든 수상자분들 또 후보자분들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행복한 밤이었네여. 고생한 우리 팀 사랑해 #베스트드레서 는 제꺼 같은데여 하하" 라고 포스팅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제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 대상을 비롯해 여우주연상(아이유)과 여우조연상(염혜란), 인기스타상(박보검·아이유)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최우수작품상 드라마 부문에는 '중증외상센터'가, 예능 부문에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수상했다.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에는 '중증외상센터'의 주지훈과, '폭싹 속았수다'의 아이유가 각각 차지했다. 예능인상에는 '대환장 기안장'의 기안84와 'SNL 코리아 시즌6, 7'의 이수지가 수상했다.

 

홍석천이 지난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인사를 하고 있다. /홍석천 소셜미디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자(작)

▲대상 : '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최우수작품상 : '중증외상센터'

▲예능 최우수작품상 :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여우주연상 : 아이유('폭싹 속았수다')

▲남우주연상 : 주지훈('중증외상센터')

▲여자예능인상 : 이수지('SNL 코리아 시즌6, 7')

▲남자예능인상 : 기안84('대환장 기안장')

▲드라마 여우조연상 : 염혜란('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남우조연상 : 이광수('악연')

▲드라마 신인여우상 : 김민하('내가 죽기 일주일 전')

▲드라마 신인남우상 : 추영우('중증외상센터')

▲신인 여자예능인상 : 미미('기안이쎄오')

▲신인 남자예능인상 : 문상훈('주관식당')

▲LG유플러스 선한영향력상 : 지예은('대환장 기안장')

▲업비트 인기스타상 : 박보검-이혜리-이준혁-아이유

▲OST 인기상 : 연준('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