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7집에 신곡 3곡 추가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7 09:45:45
  • -
  • +
  • 인쇄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 12일 공개

오는 12일 발매예정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Atlantis)에 신곡 3곡이 추가된다.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Atlanti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청량한 매력을 예고한 타이틀곡 '아틀란티스'를 비롯해 '같은 자리 (Area)' '데이즈 앤 이어즈'(Days and Years)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추가 수록된 신곡 '같은 자리 (Area)'는 스캣과 플루트 선율이 쓸쓸한 무드를 극대화하는 프로그레시브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멤버 민호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떠난 연인의 빈자리를 남겨둔 채 늘 같은 자리에 머무르는 아픈 마음을 독백 형식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데이즈 앤 이어즈'는 미니멀한 반주와 샤이니의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진 알앤비 기반의 팝 곡으로, 모든 순간이 완벽하지 않더라도 평생 함께 하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싱어송라이터 콜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7일 0시 샤이니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판타지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 키와 태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는 오는 15일 음반 발매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