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유지안과 4개월 전 결별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5-14 15:40:36
  • -
  • +
  • 인쇄
사진=유지안(좌, 유지안인스타그램) 김우빈(싸이더스 제공) 사진=유지안(좌, 유지안인스타그램) 김우빈(싸이더스 제공)


배우 김우빈와 모델 유지안이 결별했다.

14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우빈과 유지안이 2년간의 연애에 마침표를 찍고 동료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다.

이에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것이 맞다"며 "3, 4개월 정도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바쁘게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홀해져서 결별한 것으로 안다. 현재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김우빈와 유지안은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해 9월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헤어졌구나", "김우빈 유지안 결별, 서로 보기 좋았는데" "유인나 지현우이 이어 또 하나가 둘이 됐군", "여자인 나는 듣던 중 반가운 소식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은 지난 2011년 KBS 2TV 단막극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해 드라마 ‘신사의 품격’, ‘학교2’, ‘상속자들’, 영화 ‘친구2’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는 영화 ‘기술자들’ 촬영에 한창이다.

유지안은 '보그', '엘르' 등 여러 패션지와 패션쇼에서 모델로 다수 패션쇼, CF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연기자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