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서준이 10살 연하 모델 겸 배우 로렌 차이(로렌 사이)와 핑크빛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외신을 통해 전해졌다.
코리아부, 핑크빌라 등 매체는 박서준이 최근 일본에서 박서준이 로렌 차이와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 열애설이 점점 구체화되고 있다고 지난 23일(한국 시각) 전했다.
최근 SNS 등에서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박서준과 로렌 차이가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다수 흘러나왔다. 그러던 중 현지 네티즌이 일본에서 두 사람을 커플로 의심할 만한 모습을 포착하면서 박서준과 로렌 차이의 열애설은 일부 팬들 사이에서 기정사실화 됐다.
당시 박서준은 한 여성과 함께 있었는데 이 여성이 바로 로렌 차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또 다른 네티즌들도 SNS에 박서준과 로렌 차이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주장을 남겼다가 삭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렌 차이가 박서준의 절친으로도 유명한 최우식과 현재 SNS 맞팔로우 중이라는 점도 이번 열애설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다.
24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한스타미디어에 "박서준은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서준은 지난해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의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관심이 참 감사하다. 개인적으로 사생활을 오픈하는데 있어서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라 특별한 말씀을 드리는 것이 어려울 것 같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박서준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로렌 사이는 1998년 출생한 중국계 미국인 모델이자 배우로 팔로워 103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