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가수 겸 배우 조성우,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27 14:43:07
  • -
  • +
  • 인쇄

[한스타=구민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성우(픽스)가 '에너지 나눔'을 실천했다.


조성우는 지난 26일 가수 노현태와 함께 서울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산업방송 채널I,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와 함께하는 에너지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26일 서울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채널I,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와 함께하는 에너지 나눔 행사'에 참여한 조마조마 가수 겸 배우 조성우. (구민지 기자)

이번 에너지 나눔 행사는 지난달 5, 6일 열렸던 '제2회 산업방송 이사장배 야구대회'에 참가한 공직자 야구단 6개팀의 참가비를 에너지 취약계층과 함께 나누는 행사로 산업방송 채널i와 에너지재단, 한스타미디어, 대회 우승팀 '조마조마' 소속 연예인 선수들이 함께 했다.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노현태와 조성우는 에너지 단열을 위해 아동센터 내 블라인드 설치, 보드게임, 싸인볼 전달, 다과 즐기기 등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마조마 조성우가 '에너지 나눔 행사'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2012년 그룹 픽스(FIX)로 데뷔한 조성우는 E채널 드라마 빅히트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양지지역아동센터 내 소녀팬들을 몰고다녔던 조성우의 사진을 모아봤다.


블라인드 설치 방법에 대해 듣고 있는 조성우


조성우가 에너지 단열을 위해 서울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 내 블라인드 설치를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이거 쉽지 않네~"


서울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보드게임을 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조성우. (구민지 기자)

"오빠 너무 멋있어요"


이날 조성우는 남자 어린이들과 야구 게임을 즐긴 노현태와 달리 여자 어린이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는 후문.


서울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보드게임을 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조성우. (구민지 기자)
양지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야구공에 싸인을 하고 있는 조성우. (구민지 기자
'산업방송 채널I,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와 함께하는 에너지 나눔 행사'에 참여한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가수 겸 배우 조성우(왼쪽)와 가수 노현태(오른쪽). (구민지 기자)

행사 내내 밝은 표정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 조성우는 "야구 대회 우승과 더불어 기부행사를 통해 에너지 나눔 사회 공헌활동까지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