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마리아 역에 캐스팅됐다. (극단 현대극장, 뉴스1)
[뉴스1] 박지윤 '사운드 오브 뮤직' 캐스팅 소식이 눈길을 끈다.
가수 박지윤은 오는 12월 초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10여 개 지역에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 마리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박지윤의 ...
[포토뉴스] 19일 오후 6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세청 NTS의 경기가 열렸다. 이기스가 1-5로 지고 있던 3회초이기스 3번 타자 이주석이 중월 솔로홈런을 때려내고 있다.이주석의 홈런은 이 경기에서 이기스의 유일한 안타였다. 결국 이기스는4회초에 무득점, 2-12 콜드패를 당했다. 이주 ...
개그콘서트 덕아웃의 박성광(오른쪽)과 김태원(가운데). 박성광이 파울홈런을 친 후 삼진을 먹은 것을 두고 두 사람은 개그 수준의 대화를 나 누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이 작게 보이면 배트 큰 걸로 쳐"
-개그콘서트 야수 김태원
(한국거래소와 하이원 개그콘서트간의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1 ...
[포토뉴스] 19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이기스 팬클럽 '약발라쓰' 회원들 중 일부는 관람석 앞쪽에 자리잡고푸짐한 다과와 함께이기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이기스는 '약발라쓰'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 8-9로 역전패했다.
그레이독의 JAM2Y(오른쪽)와 그의 제자가 덕아웃에서 개그콘서트 팀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야구장에 베토벤의 교향곡 5번 '운명'이 울러퍼졌다.
하이원 개그콘서트의 투수 이성동이 상대 팀 한국거래소 타자를 삼진시키면 나온다. 삼진은 곧 '운명'인 셈.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하는 배우 한예슬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SBS)
(뉴스1)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배우 한예슬의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 측은 지난 7일 인천 한 쇼핑몰 앞에서 진행된 한예슬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 ...
[포토뉴스] 19일 오후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조마조마 이정용이 덕아웃에서 둘째 마음이를 안은 채다정하게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을 포수를 보는 가운데 이믿음이 동생 마음이가 던진 공을 힘차게 타격하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오후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SBS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과 이마음(8)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이 포수를 보는 가운데 믿음이와 마음이가 서로 투수와 타자 역할로 게임을 하고 있다. 타격을 ...
[포토뉴스] 19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경기가 열렸다. 1회초 타석에 들어선 이기스 톱타자 박재정이 타격을 하기전 상대 투수가 던진 공을 노려보고 있다. 결과는 볼넷. 박재정은 4타석 2타수 1안타 3득점 했다. 이기스는 국민건강보헌공단에 8-9로 아쉬운 역전패 ...
이기스와 건보공단의 야구 봉사리그 19일 경기. 이기스 노승범이 덕아웃에서 마무리 투수 김용덕을 응원했지만 5회 말 역전당하자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용덕킴, 볼 좋아 볼 좋아 이대로 끝내자고"
-이기스 지명타자 노승범
(이기스와 건강보험공단의 야구 봉사리그 경기. 8-7로 앞선 상 ...
공직자 기재부&캠코 팀을 맞은 조마조마 선발투수 노현태가 특유의 잠수함 투구를 하고 있다. 노현태는 이날 3회까지 삼진 5개를 잡고 무안타로 역투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직자 최강 경찰청과 다시 한 번 붙어보고 싶어"
-조마조마 투수 노현태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전이 열린 19일. 조마조마 선발투수로 ...
두산 새 감독으로 선임된 김태형 전 배터리 코치.
가장 '두산스러운' 사령탑이 두산을 지휘한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김태형 전 배터리 코치를 감독에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2년, 계약금은 3억원이고 연봉은 2억원이다.
김 신임 감독은 신일고와 단국대를 졸업한 뒤 1990년 OB 베어스에 ...
[포토뉴스] 19일 오후 2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믿음(10), 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마음이가 자기 상체만한 글러브를 낀 채 캐치볼을 하고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 ...
[포토뉴스] 19일 오후 2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1회말 1번 타자로 출전한 조마조마 에이스 노현태가 타격을 하고 있다. 결과는 중견수 뜬공으로 아웃. 노현태는 이 날 3타수1안타 2타점 1득점했다. 노현태의 올시즌 야구봉사리그 타율은 0.567이다.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한국거래소와 개그콘서트의 19일 경기. 개그콘서트가 11-3으로 거래소를 누르고 리그 5승을 올렸다. 박성광 김대성 등 개그콘서트 선수들이 승리를 거둔 후 마운드에 모여 서로 격려하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하이원 개그콘서트가 '알뜰 야구'로 한국거래소를 완파하고 귀중한 1승을 챙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