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가 JYP를 떠난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소희가 개인적으로 변화의 시기라 판단해 새로운 분위기로 연기자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많은 상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소희는 오는 21일 JYP와의 계약이 만료되며 재계약은 하지 않는 ...
'수수료 제로' '대출한도 2배 우대'등 은행의 허위.과장 광고에 제동이 걸릴 전망이다.
실제로는 고객들이 잘 알수없는 제약조건을 붙여 놓고도 마치 혜택을 주는 것처럼 현혹하는 은행의 '뻥튀기 광고'가 금융당국의 규제를 받게 된다.
금융감독원은 은행 여수신상품 전반에 대해 상품공시 적정성 등을 점검한 결과 사실
11일 서울 3.0cm의 눈이 내린데 이어 12일에도 서울과 경기, 강원 지역에 눈 또는 비가 내릴 것으로 기상청이 예보했다.
내일 아침부터 중부 서해안에 비구름이 상륙해 동쪽으로 이동하며 서울경기강원 등지에 낮부터 눈 또는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11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예상 적설량은 강원 동해안을 제외한 중부 ...
유명 여자 프로골퍼가 음주 운전 후 경찰관을 폭행해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은 11일 음주운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측정을 거부하고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공무집행방해 등)로 기소된 프로골퍼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120시간의 사회봉사 판결을 내렸다.
재판부는 "음주측정 ...
포지션별 최고 선수를 가리는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첫 해를 시작으로 올 해로 32회째를 맞이한 골든글러브 시상식은 최고의 경기를 보여준 선수와 감독, 코치, 그리고 야구 관계자들이 ...
메이저리그(MLB) 윈터미팅이 시작됐다. FA신분인 추신수(31) 영입을 놓고 텍사스 레인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간에 치열한 쟁탈전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텍사스 관련 언론에서는 텍사스가 추신수에 구체적 금액을 제시했다는 보도까지 나오고 있다.
텍사스 지역 언론인 댈러스모닝뉴스의 에반 그랜트 기자는 10일 ...
‘동성커플’ 김조광수와 김승환의 혼인신고가 수리되지 않았다.
지난 9월 국내 최초 동성 결혼식을 올린 김조광수-김승환 커플이 10일 서대문구청에 우편으로 혼인신고를 접수시켰다.
김조광수-김승환 커플은이날오전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 느티나무홀에서 성소수자 가족구성권 보장 및 혼인신고 수리 촉구를 위 ...
▲ (출처- 넥센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거포로 성장한 넥센 박병호의 연봉이 5억원으로 수직상승했다.
넥센 히어로즈는 10일 목동 구단 사무실에서 2년 연속 페넌트레이스 MVP를 수상한 박병호와 올 시즌 연봉 2억2000만원에서 무려 2억8000만원 인상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