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 오승환(31사진)의 입단식 날짜가 확정됐다. 한신은 한국과 일본에서 2차례 입단식을 열고 새로운 수호신의 영입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입단식은 한국에서 먼저 한다. 한신은 4일 오후 3시 서울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지는 입단식에 오승환의 영입을 진두지휘한 나카무라 가쓰히로 단장 ...
이서현 제일모직 부사장이 2일 단행된 삼서그룹 인사에서 삼성에버랜드 패션 부문 경영기획담당 사장(사진)으로 승진했다. 부사장에 오른 지 3년여 만이다.
이 사장은 지난 1일 삼성에버랜드로 이관된 패션사업 부문을 계속 맡게 됐으며 제일기획 경영전략부분장을 겸임하게 된다.
또 이부진 삼성에버랜드 사장은 기존처럼 패션 부문 ...
양주 장흥구장에서 열리고있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치열했던 조별 예선을 마감 했다.
조별예선 1위조는 A조 김현철, 길윤호, 최국 등이 속해있는 외인구단(4승1무)과, B조안재욱, 성지루, 차태현, 류담 등이 속해있는 ‘재미삼아(4승1패)가 각 조 우승을 차지했다. ...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플레이 오프 진출 경기 첫 번째 경기가 양주 장흥 야구장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경기는 8시 30분에 예정되었으나 짙은 안개로 인해 1시간 가량 지연되었다.
유민상, 박성광, 김재욱 등이 속해있는 '개그콘서트 메세나'야구단과 변기수, 윤형빈, 이광채 ...
▲ 사진- 윤석민
선발 투수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는 미네소타가 윤석민(전 KIA)에 대한 관심이 꾸준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지상파 방송인 ABC계열의 세인트폴 지역 방송국인 'KSTP-TV'는 30일(현지시간) 미네소타가 윤석민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윤석민을 선발 보강 ...
올해 미국 프로야구 FA선수가 된 추신수에게 각 구단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많은 구단들이 추신수를 욕심내는 것은 빠른 발과 뛰어난 타격, 높은 출루율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뉴욕 양키스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한 매체는 그의 양키스행을 기원하며 카를로스 벨트란보다 추신수 영입이 현명하다는 전망이 나왔다. ...
▲ (출처- KBS2 쿨FM '조정치&하림의 2시'홈페이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인 가수 조정치(35)와 정인(33)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되었다.
29일 조정치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KBS2 쿨FM '조정치&하림의 2시' 1부 오프닝에서 혼인 신고 사실을 밝히고 소감 ...
관상, 손금, 사주, 궁합, 풍수지리, 자미두수(하늘의 별자리를 보고 만든 동양의 점성술), 성명학…
미래를 예견해주는 점복(占卜) 행위는 고대로부터 시작되어 스마트 세상이라고 하는 오늘날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때로 미신이라고 치부하기도 하지만 이것들이 여전히 유효한 까닭은 앞날에 대한 불안함 때문이 아닐까?
영화 탓 ...
아내 조모씨를 폭행, 협박 및 추적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류시원(41)에게 재판부가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700만원 벌금형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제5형사부(판사 이종언)은 29일 오전 서관 422호 법정에서 위치 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관한 법률위반과 폭행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류시원의 폭행 사실과 협박이 ...
▲ (출처-KIA 타이거즈 공식 홈페이지)
KIA 타이거즈 투수 최향남이 불혹의 나이에도 미국 무대에 재도전 한다.
최향남은 지난 26일 구단이 제출한 2014시즌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유는 최향남이 다시 외국무대에 도전 의지를 구단에 전달, 이를 구단이 수용했기 때문이다. ...
지난 6일부터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9차전이 오는 1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구장에서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마지막 불꽃튀는 승부가 시작된다.
오전 08시 30분 이동윤, 박성광, 유민상, 김재욱 등이 속해있는 '개그콘서트 메세나 야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