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야구단 조마조마팀과 한양학원은 양주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김장김치 1,000kg을 기증한다. 오는 24일 양주 장흥구장에서 열리는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서 전달식을 갖는다. 또한 전국한양학원연합회는 전국 다문화가정 수강생들에게 온라인강좌 수강료 20%할인, ...
대구의 현재기온도 영상권을 6.8도 회복했지만, 체감온도는 3.8도로 여전히 낮다.현재 서울의 기온은 1.8도, 체감온도는 영하 2.7도에 머물고 있다.
이 추위는 금요일 낮부터 서서히 풀릴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특히, 내일은 감기 가능 지수가 매우 높은것으로 밝혀졌다.
전국 대부분지역이 ...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올해 마지막 A매치를 피파 랭킹 19위 러시아와의 친선경기에서 1대 2로 역전패를 당했다.
김신욱이 선제골을 터뜨렸지만 이후 두 골을 내주며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대표팀은 경기 시작 6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내며 기분좋게 출발했다.
기성용의 코너킥이 문전 혼전으로 이어지자 김신 ...
18일 방송된 JTBC 정치 토크쇼 '적과의 동침'에서는 정치계로 영입하고 싶은 인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20~60대까지 국민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유재석은 정치계로 영입하고 싶은 인물 3위로 꼽혔다. 이에 대해 김재윤 민주당 의원은 "유재석은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또한 친구 ...
가짜 등산복을 제조ㆍ유통시킨 일당이 적발되었다.
유명 상표를 그대로 베낀 가짜 아웃도어 등산복, 40억 원어치를 의류 도매시장을 거쳐 유통 시켰다.
의료기기 회사 간판을 내건 한 주택가 상가 건물, 안에는 아웃도어 등산복 원단이 수두룩하고...
곳곳에 완제품이 가득 쌓여 있다.
1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방송인 김성주가 출연해 '아빠 어디가'에서 선보였던 짜장 라면을 준비했다.
야심차게 라면을 준비하던 김성주는 이것저것 지적하는 이경규의 눈치를 살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성주는 프로다운 말솜씨와는 달리 요리에는 영 어색한 모습을 보였고 이경규는 ...
미크로네시아 정글서 부상을 당한 가수 오종혁 측이 "큰 부상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오종혁 소속사 DSP 미디어 관계자는 "오종혁은 16일 무사히 귀국했고, 별 다른 부상은 없다"며 "확인 결과 바나나 나무 잎에 오른쪽 새끼 손가락을 조금 베인 정도"라고 전했다.
이어 "팔에는
KCB 새 개인신용평가 체계 도입…17만명은 저신용층 탈출
단기간 현금서비스를 받거나, 제2금융권을 이용해도 신용엔 불이익이 없게 된다.
개인 신용평가업체인 KCB(코레아크레딧뷰로)는 18일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런 변화를 담은 새 개인신용평가 체계인 '케이스코어(K-Score)'가 올해 말부 ...
KBS가 장근석, 아이유 주연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한채영,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연출 유영아 극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
18일 오후현재 서울과 경기일부 지역에 올 겨울 첫눈이 내리고 있다. 바람이 거세게 불면서 눈보라와 같은 모습을보이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2시쯤 종로구 송월동 기상관측소에서 눈 내리는 것이 확인되면서 서울 지방에 올해 첫눈이 관측됐다고 밝혔다. 서울지방의 첫눈은 지난해보다는 5일 늦고, 평년보다는 3일 가량 빠른 ...
17일 오후 2시 30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재미삼아와 이봉원의 스마일의 경기에서 안재욱이 웃으며 덕아웃으로 들어오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 ...
17일 오후 2시 30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재미삼아와 이봉원의 스마일의 경기에서 안재욱과 임대석이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 ...
17일 오후 2시 30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재미삼아와 이봉원의 스마일의 경기에서 안재욱이 타격을 하고 1루를 향해 뛰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