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들이 중국 상해에서 아시아 세 번째 팬미팅을 가졌다.
7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측은 아시아 팬미팅 'Race Start'의 세 번째 장소의 팬미팅 사진을 공개했다. 팬미팅은 지난 5일 상해대무대에서 진행됐으며 지석진, 하하, 개리, 김종국이 참석했다.
120분간 진행된 상해 팬미팅은
6일 양주 삼상리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개막 두번째 경기에서 조마조마 성대현 선수 팀의 좋은 결과를 위해 집중 또 집중하고 있다.
'이봉원의 스마일 VS 조마조마' 개막두번째 경기결과는 이봉원의 스마일팀의 승리로 경기를 마쳤다.
'2013 오산 뷰티힐링 축제'가 오는 11~13일 물향기 수목원과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 문화공장 오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뷰티 힐링 라이프스타일' 라는 주제로 파랑(전시), 초록(힐링), 분홍(뷰티), 빨강(공연), 노랑(체험)등 5가지 색상의 공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게 꾸며진다.
'2 ...
가수 싸이가 보그(VOGUE) 이탈리아 표지를 장식했다.
싸이가 이탈리아 보그 10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루오모 보그 표지를 장식한 한국 아티스트는 싸이가 최초이며, 한국인으로서는 반기문 UN 사무총장이후 두 번째이다.
루오모 보그(L'UOMO VOGUE)는 세계적인 패션 잡지인 보그(VOGUE)의 ...
박기원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세계랭킹 23위)이 아시아 배구 선수권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직했다.
7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함단 스포츠콤플렉스에서 벌어진 아시아 배구 선수권대회 결승에서 이란(세계랭킹 12위)에 세트 스코어 0대3(19-25,22-25,19-25)으로 졌다. 8강과 4강에서 호주와 ...
6일 양주시 장흥 야구장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행사에 여성그룹 퀸비즈가 축하공연을 하고있다.
이번 대회는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과 다문화 아동의 정서적 성장 발달을 위한 대회인 만큼 '예쁜 척, 착한척 하지 않는' 퀸비즈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을 내어 재능 기부를 했다.
할리우드 공포 영화 '컨저링'이 개봉 20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흥행적인 기록이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컨저링'은 주말 3일(4~6일) 전국 21만 358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204만 3248명을 기록했다.
제작비 2,000만 달러로 만든 '컨저링'
클라라의 '반전 미학'의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7일 클라라의 소속사 마틴카일은 '클라라의 반전 미학' 이란 주제로 순수 컨셉과 관능적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도도하고 관능적이 매력을 발사하는 여배우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강렬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이 인상적인 뷰티 화보에서는 ...
6일 양주시 장흥 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식에 인기 개그우먼 김지민이 시구자로 나섰다.
KBS '개그콘서트 - 뿜엔터테인먼트' 코너에서 "제가 할께요!! 느낌아니까~~"로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김지민은 이번대회 취지인 '다문화 가
'조마조마' 소속의 영화감독 장진이 1회 말 첫 타석에서 우측 펜스를 넘기는 대회 첫 홈런을 때려냈다.
6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 날 두번째 경기로 진행된 '이봉원의 스마일'vs'조마조마'의 경기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이 개최됐다. 이 날의 사회는 아리랑 TV의 김보경 기상 캐스터가 맡아, 참석한 연예인 야구 선수단과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에서 '이기스' 소속의 배우 송창의가 선수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에 참석한 신인 걸그룹 퀸비즈의 이루미가 공연을 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
'이기스' 소속의 배우 김용덕이 마운드 위 무실점 호투를 보여주며 대회 첫 MVP의 영예를 안았다.
6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 날 개막전 첫 경기로 진행된 '공놀이야'vs'이기스'의 경기에서는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에서 연예인 야구단과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희망의 풍선 날리기 행사'를 갖고 있다.
이번 대회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 공동체 인식을 공유하고, 다문화 가정에 대한 편견 및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