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와 라바의 26일 경기. 라바 총무 김영석은 이날 포수 마스크를 쓴데 이어 마무리 투수로 올라 경기를 진두지휘하며 역전승을 이끌어 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직자와 연예인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26일 두 번째 경기는 한국가스공사와 라바의 대결로 펼쳐졌다. 9연승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라바의 연승행진에 ...
한국공항공사와 야구 봉사리그 경기를 갖는 조마조마 감독 심현섭. 경기가 잘 풀리자 만족스런 미소를 지으며 준비해 온 간식을 먹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수비 연습 많이 했는데, 오늘 에러가 다소 나와···"
-조마조마 감독 심현섭
(11월 3일 한스타 야구대회 결승전을 앞둔 조마조마는 26일 한국공항 ...
[포토뉴스] 26일 오전 10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라바와 한국 가스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웃찾사에 출연 중인 개그맨 박영재가 라바의 1루수 겸 8번 타자로 출전했다. 첫 타석에 들어선 박영재는 의욕과는 달리 많은 힘이 들어가며 삼진으로 물러났다.
2회말 첫 타석에 들어선 박영재가 타 ...
11월3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조마조마 와 폴라베어스. 이종박(조마조마, 왼쪽)과 성유빈(폴라베어스)은 팀 연예인 선수 중 가장 높은 타율을 자랑한다. (조성호 기자)
11월3일 월요일 오후 7시, 연예인 야구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개그맨 심현섭 감독과 탤런트 정보석이 이끄는 ...
외인구단 투수 이승이 오랫만에 야구장에 나타났다. 어깨가 풀리지 않았다는 이승은 4회 포수로 출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성호 인턴기자)
올 시즌 초 외인구단의 영건으로 주목받은 유망 투수 배우 이승(31·이승주)이 26일 오랫만에 백석야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8월 중순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 ...
[야공 스타] 감사원 블루아이스 총무 정영환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정영환 총무를 만나 한 해 동안 연예인 팀들과 함께 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에 대한 소감을 들어봤다.
정영환 총무는 "연예 ...
[포토뉴스]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김현철 감독은 "개그맨이라고 맨날 이상하고 웃긴 사진 말고 멋있게 폼나는 사진좀 찍어서 올려달라"고 애교섞인 항의(?)를 했다.
덕아웃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김현철 감독은 카메라를 들이대자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가 13-0으로 크게 앞선 3회말 개그맨 겸 방송인 김학도가 덕아웃에서 김태발 감독과 얘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 날 공놀이야는 한국 거래소에 14-4 10점차 4회 콜드승을 거두었다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의 1루수 겸 8번 타자로 출전한 김명수가 경기 종료후 승리의 미소를 짓고 있다. 김명수는 이 날 몸이 덜 풀린 탓일까. 세 번 타석에 나와 안타없이 볼넷 1개에 삼진, 땅볼만 기록했다. 통산타율은 2 ...
제대 후 연예인 야구계로 돌아온 그레이트 SG워너비 이석훈은 신보와의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 포함 4안타를 터뜨려 무시무시한 타격감을 과시했다. 사진은 홀런후 동료 환영을 받는 이석훈. (조성호 인턴기자)
4타수 4안타 9타점, 그레이트 승리 견인···서지석도 투타서 맹활약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 ...
[포토뉴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 엔젤스의 경기가 열렸다. 2회초 그레이트 서지석이 마운드에 올라 역투하고 있다. 이 날 서지석은 오랫만의 출전 탓인 듯 제구가 되지 않으며난조를 보였지만 그레이트 타선의 활약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야공스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유영일 감독
'연예인과 공직자가 함께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천하무적과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하 평가원)의 경기에서 평가원의유영일 감독(사진)을만나 봉사리그를 하며 느꼈던 소감을 간단히 들어봤다.
유 ...
외인구단 감독 김현철이 감사원에 3회까지 1-4로 끌려가자 속이 타는지 물을 마시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야 문현호! 옆으로 말고 앞으로 치라고 앞으로"
-외인구단 감독 김현철
(외인구단과 감사원과의 경기. 3회까지 1-4로 뒤지고 있는 상황서 2사후 7번 문현호의 타순.문현호는 상대 투수 공을 연 ...
[포토뉴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 엔젤스의 경기가 열렸다. 그레이트의 4번 타자로 출전한 서지석이 2회초 무사 2, 3루 상황에 2타점 적시타를 때려내고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조마조마 선발 정보석이 한국공항공사를 맞아 공 5개로 삼자범퇴를 시키며 이닝을 마무리했다. (조성호 인턴기자)
만 52세 조마조마 최고령투수 정보석의 첫 승은 출발부터 산뜻했다.
1회말 정보석은 한국공항공사(이하 공항공사)의 공격을 공 5개로 삼자범퇴 처리했다.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
[포토뉴스] 26일 오전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 봉사리그 라바와 한국가스공사(이하 가스공사)의 경기가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렸다. 라바는 1회 7점을 내주며 무패행진이 끊길 위기에 처했으나 5-7로뒤지던4회말 5점을 뽑아내며 10-7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라바는 5회초 가스공사를무득점으로 막고 연승행진을 이 ...
[포토뉴스] 26일 오전 10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 봉사리그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외인구단은 2-4로 끌려가던 5회초 무사 1, 2루에서 김현철이 2타점 적시타가 터져 극적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외인구단은 계속된 공격에서 4점을 추가, 8-4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조성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