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18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리는 공직자-연예인 야구봉사리그 재미삼아-국세청 경기에 재미삼아 안재욱이 출전할 지가 관심이다.
[한스타 편집팀]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지만 운동을 하기에도 딱 좋은 때다.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는 주말마다 열리는 2014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봉사리그가 계속된다. 이번 ...
19일 18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리는 공직자-연예인 야구봉사리그 재미삼아-국세청 경기에 재미삼아 안재욱이 출전할 지가 관심이다.
[한스타 편집팀]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지만 운동을 하기에도 딱 좋은 때다.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는 주말마다 열리는 2014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봉사리그가 계속된다 ...
결실의 계절이다. 장장 5개월 대장정의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도 최후의 결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오는 11월 3일 전통의 명문 조마조마와 신흥 강호 폴라베어스가 건곤일척의 결승전을 펼친다.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는 조별 예선과 준결승의 험난한 여정을 헤쳐 대망의 일전을 남겨 뒀다. 두 팀 ...
[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 3회초득점 후덕아웃으로 들어온 4번 타자 고근석 신부에게 사제야구단 동료들이 격렬하게 축하해주고 있다. 이 날 경기는 사제야구단이 13-9로 연예인 야구단을 꺾었다.
[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연예인 팀이봉원 감독이 3루에서아웃 판정에대한 불만을 품고 심판에 따지자 신부팀에서 이봉원 감독을 말리고 있다.이에이봉원 감독은 억울한 듯 그 자리에서 서서기도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포토뉴스] 지난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
연예인 팀 김현철이 2회가 끝난 후 벤치 신세가된 것에불만을 품고이제 신부님이 되겠다며 신부팀 덕아웃으로 가 유니폼을 갈아입었다. 김현철은 "저는 이제부터 신부님이 되겠습니다. 저희 집에도 신부님 ...
11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공직자-연예인 야구봉사리그 공항공사와 라바와 경기, 5회말 라바 최우석이 역전투런을 치고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홈으로 들어오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5회말 7-8.
한국공항공사에 한 점 뒤지고 있는 라바의 공격, 선두타자 4번 이남균이 깨끗한 우전안타로 포문을 열었다. ...
[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 이번 대회를 공동주최한 천주교 서울, 광주, 의정부, 인천교구를 대표해 서울대교구조규만 총대리주교, 광주대교구옥진현 보좌주교, 의정부교구장이기헌 주교, 인천교구정신철 보좌주교(왼쪽부터)가 개회식에서 관람 ...
연예인팀 김창렬이 4회가 끝난 후 갑자기 장내 마이크를 들고 관중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나중에 알고보니 자기 매너저가 없어져서 마이크로 찾으려고 했다고 밝혀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재미 있으셨나요? 응원 끝났고요, 실은 제 매니저 좀 찾으려고···"
-연예인팀 김창렬 선수
(4회 말 신부님-연 ...
연예인팀에서 억울하게 교체됐다며 신부님팀 유니폼을 입고 감독 행세를 하고 있는 가짜감독 김현철.
"나 억울학게 방출됐어 이제 신부님팀 할거야"
-연예인 올스타 선수 김현철
(연예인팀 8번 타자 2루수로 선발출전한 김현철이 2회 말 첫 타석에서 삼진을 당한 뒤 3회 말 두 번째 공격에서 동호로 교체되자 "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