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는 우리땅!" ...복서 겸 배우 이시영, 태극기 머리띠 하고 독도 방문 인증샷 ^^

박영숙 / 기사승인 : 2024-09-27 09:42:47
  • -
  • +
  • 인쇄

배우 이시영이 독도를 찾았다./이시영SNS

 

[한스타= 박영숙 기자] 아마추어 복서인 배우 이시영이 독도 방문 인증 영상을 포스팅했다.

 

이시영은 지난 26일 개인 SNS 계정에 "짧고 굵게 다녀온 독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울릉도에서 1박 했는데 간 김에 최고봉인 성인봉도 찍고, 추천 받아서 신비섬 횟집이랑 밤에는 우리회식당 갔는ㄷ네 진짜 역대급 맛있었다. 나중에 가게 되면 꼭 가봐라. 1박 2일 동안 날씨도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시영이 배를 타고 독도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배 안에서 태극기가 꽂힌 머리띠를 하고 독도를 가리키며 해맑게 웃었다. 이어 독도에 도착한 이시영은 태극기를 양 손에 든 채 방문 인증샷을 찍었다.

 

이시영의 애국심 가득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독도에 내릴 수 있는 날씨에 당첨됐다" "울릉도에 왔으면 독도는 무조건 방문 해야지" "독도는 우리땅! 독도는 한국땅! 이시영 짱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은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 출연해 강렬한 캐릭터를 소화했으며,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오는 11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