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데뷔10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5 09:57:51
  • -
  • +
  • 인쇄
5월15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배우 박서준이 다음달 비대면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15일 오전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국내외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시간을 마련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 언택트로 진행되지만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일시는 오는 5월15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미팅의 타이틀은 '박서준, 콤마(Comma)'로,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박서준이 이후 10년,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팬과 함께 하는 휴식 같은 시간을 가진다는 의미다.

 



박서준은 팬미팅에서 평범한 일상과 배우로서의 삶, 그리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보여주는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박서준과 그의 팬들 모두에게 아주 특별하고도 행복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5월15일 카카오 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부터 총연출을 맡는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연말 시상식과 라이브 뮤직쇼 등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이 총연출을 맡아 국내외 팬들과 박서준 모두 몰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서준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왔으나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진행이 어려워 아쉬워했다고. 하지만 오는 5월 언택트 팬미팅을 확정하면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서준이 현재 차기작 촬영 준비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기획 회의에 수차례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열정을 쏟고 있다"며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만큼 좋은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대면 팬미팅 '박서준, 콤마'는 오는 5월15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