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 콘텐츠로 최근 81억 뷰를 돌파했다.영상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들은 친숙한 노래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워시타워·식기세척기·정수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LG 건강관리가전 6종을 소개한다.
특히 LG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별 개성과 LG 건강관리가전의 특징을 매칭시켜 재미와 공감을 더했다.
아기상어는 외출했다가 돌아온 후 스타일러가 옷에 묻은 먼지와 세균을 없애줘 기뻐한다. 엄마상어는 젖은 수건을 보송하게 말려주는 워시타워의 건조기에 만족한다. 아빠상어는 그릇의 세균까지 제거해주는 스팀 식기세척기에 안심한다.
할머니상어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직수형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받는다. 할아버지상어는 가스 냄새 걱정 없는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가족을 위한 요리를 한다. 아기상어의 친구인 윌리엄은 인공지능 공기청정기로 먼지 가득했던 실내공기를 상쾌하게 만든다.
이 영상은 핑크퐁 국문 유튜브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바일 핑크퐁TV앱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네이버TV·페이스북, LG전자 멤버십앱에서도 볼 수 있다.
LG전자와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전무)은 "가족의 건강을 위한 LG가전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 핑크퐁 아기상어의 이색 만남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춰 건강관리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