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기도..." 고현정, 큰 수술 마치고 회복 중^^

박영숙 / 기사승인 : 2025-01-09 10:20:57
  • -
  • +
  • 인쇄

근황을 공개한 배우 고현정./배우 고현정 인스타그램

 

[한스타= 박영숙 기자] 최근 건강이 악화됐던 배우 고현정이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고현정은 지난 7일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사랑하는 우리 코이팀 이렇게 예쁜 장미를 보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울 빵대표님 이 멋짐과 예쁨 어쩔 거예요. 감사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물들을 업로드 했다.

 

앞서 고현정은 지난달 16일 지니TV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 2시간 전 불참을 알리며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당시 '나미브' 제작진은 "고현정 배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며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고현정 측 또한 "건강이 좀 좋지 않아 제작발표회에 불참하게 됐다"며 "오늘 몸이 안 좋아서 응급실에 갔다. 검사 결과 등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고현정은 지난 6일 "걱정 끼쳐 죄송해요. 전 많이 회복했어요. 이제 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기도 합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고현정은 "저도 놀랄 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고 나니 정신이 듭니다. 조심하고 잘 살피겠습니다. 응원과 걱정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라며 퇴원을 알렸다.

 

한편 고현정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하고 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고현정은 판도라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대표에서 해고된 강수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근황을 공개한 배우 고현정./배우 고현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