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천송이 열풍, 이젠 속눈썹까지 '화제'

강민옥 / 기사승인 : 2014-03-21 16:17:55
  • -
  • +
  • 인쇄
사진=SBS 사진=SBS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 대륙을 사로잡은 천송이 열풍이메이크업으로까지 불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맡은 전지현은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여배우로 등극했다. 이에 내추럴하고 매력적인 전지현의 아이메이크업과 속눈썹에 대한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브라운관에서 청초하고 자연스런 모습, 혹은 섹시하고 깊이 있는 또렷한 눈매를 자랑하는 전지현의 아이메이크업의 비밀은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인 것으로 밝혀졌다.

'별에 서 온 그대' 전지현이 이용한 아이미 속눈썹은 36호 제품으로 주로 배우들이 드라마 촬영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일반인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아이미 속눈썹 제공 사진= 아이미 속눈썹 제공


또 한 진한 화장을 원하는 여배우들이 즐겨 쓰는 38호 제품은 김연아, 고현정, 김희애, 전도연 등이사용하며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나 스모키 메이크업에 사용되는 37호는 이효리, 신민아, 신세경 등이 화보 촬영을 위해 사용한바 있다.

전지현 메이크업 담당인 손대식 아티스트는 “연예인들이 청초한 메이크업을 해도 특별해 보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속눈썹에 있다”며 “아이메이크업 중에서도 속눈썹을 가장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을 이용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소수 스타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던 아이미 속눈썹은 ㈜아이피카소브러쉬의 온라인쇼핑몰인 ‘스타래쉬’와 오프라인 매장인 ‘피카소 브러쉬’ 도산파크점에서 구매할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