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봄비 속 달달함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4-02 17:06:26
  • -
  • +
  • 인쇄
사진=SBS 사진=SBS


'엔젤아이즈'가 풋풋한 첫사랑 느낌이 물씬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는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엔젤아이즈' 남녀주인공인 이상윤과 구혜선의 맑고 상큼한 매력이 느껴지는 메인포스터와 이들을 포함해 김지석 정진영 승리 주안 등 주요 배역의 캐릭터가 강조된 포스터 2종을 2일 공개했다.

메인포스터는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밝고 화사한 색채가 단연 돋보인다. 애틋한 첫사랑을 보여줄 이상윤과 구혜선은 봄비를 맞으며 서로를 안고 활짝 웃고 있어 순수하고 맑은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SBS 사진=SBS


두 번째 포스터에는 아버지를 따라 구조대원이 되고 싶었던 동주(이상윤 분)와 첫사랑 동주의 꿈을 대신 이뤄주기 위해 119 대원이 된 수완(구혜선 분)의 사연이 담겨있다. 사고 현장을 배경으로 인명을 구하는 의사로서의 소명에 충실한 이상윤,김지석,정진영과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119 구조대원 구혜선,공형진,승리의 날선 표정이 잘 녹아 있다.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 보낸 남녀주인공이 12년 뒤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사랑을 그린 서정적 청춘 멜로드라마로 '야왕' '유령' 등을 통해 연출력을 쌓아온 박신우 감독과 '꽃보다 남자'를 집필한 윤지련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오는 5일 오후 9시 45분 SBS에서 첫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