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차승원 일산 주차장서 포위됐다

온라인 뉴스팀 / 기사승인 : 2014-05-09 15:44:22
  • -
  • +
  • 인쇄
사진=한스타 9일 낮 일산에서 차승원이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스타
9일 낮 일산에서 차승원이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스타 9일 낮 일산에서 진행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장에서 배우 성지루가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사진=한스타
9일 낮 일산에서 진행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장에서 배우 성지루가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차승원이 포위됐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에 출연 중인 차승원이 9일 일산의 한 공영주차장에서 팬들에게 포위됐다.

이 날 고양시 일산서구 장항동 공영주차장에서 촬영을 한 ‘너희들은 포위됐다’ 팀은 몰려드는 팬들을 통제하느라 스태프들이 곤욕을 치뤘다. 특히 점심시간이 되자 식사를 마친 회사원들이 몰려 촬영을 제대로 진행하기도 어려웠다. 차승원, 성지루, 임원희 등은 팬들에 완전히 포위된 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신참 형사 네 명의 좌충우돌 수사 도전기와 이들을 관리하는 베테랑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수사물이다.

총 20부작으로 기획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력반 팀장 서판석 역을 맡은 차승원을 비롯 이승기, 고아라, 성지루, 이원희, 안재현,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한편, 성지루는 연예인 야구팀 '재미삼아'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