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까지 벗고...원더걸스 예은, 솔로 데뷔

이지영 인턴 / 기사승인 : 2014-07-24 08:56:32
  • -
  • +
  • 인쇄
파격적인 티저이미지를 공개한 원더걸스 예은 파격적인 티저이미지를 공개한 원더걸스 예은.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이 기존과 다른 180도 바뀐 섹시한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다.

예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파격적인 티저이미지 2장과 영상을 공개하며 예은의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예은은 '핫펠트(HA:TFELT)'라는 이름으로 미니앨범 'ME?'를 발매한다.'핫펠트(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의 의미와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함축하고 있다.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뜨겁게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겼다고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 핫펠트(예은)는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밖을 바라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핫펠트(예은)는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예은은 상의를 완전히 탈의하고 등라인을 노출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동안 원더걸스로 활동하면서 예은은 소녀적이고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상 중간에 보여주는 'WHOS'S WITH ME?'는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해 줄 사람이 누구인지 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핫펠트(예은)는 삶의 기쁨, 슬픔, 그리움 등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은은 31일 Mnet '엠카운트타운'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