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아버지·남동생···하루까지 '붕어빵'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9-29 09:42:02
  • -
  • +
  • 인쇄
타블로와 하루가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28일 방송에서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을 만나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타블로와 하루가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28일 방송에서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을 만나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하루 엄바 배우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하루가 아빠 타블로, 외할아버지, 외삼촌과 함께 경기도 소래포구에서 다정한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타블로는 장인어른에게 전화를 걸어 하루와 놀러가려고 하는데 같이 가자는 말을 전했다. 하루도 외할아버지에게 물고기를 보여 달라고 부탁했다. 강혜정의 아버지는 하루를 위해 흔쾌히 데이트를 수락했다.

타블로와 하루는 외할아버지와 외삼촌과 함께 소래포구에서 만나 시장 구경에 나섰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은 짙은 쌍꺼풀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강혜정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모두 다 붕어빵 가족이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뚜렸한 이목구비 등 잘생기셨네요",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쌍꺼풀이 엄청 짙으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