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 공약을 지켰다.
'광화문에서'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규현이 1위 공약을 위해 광화문에 등장했다.
규현은 얼마 전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면서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 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했다.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및 해외에서도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2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5개의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에 규현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약을 실천했다.
규현은 지난 25일 공약 실천을 위해 예고 없이 광화문을 찾았다. 그는 광화문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다가가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규현을 거리에서 마주치자 놀라며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과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규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되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규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광화문에서 규현, 진짜 광화문에 나타나다니", "광화문에서 규현, 노래 들은 시민 좋았겠다", "광화문에서 규현, 진짜 광화문에 나타날 줄 몰랐다", "광화문에서 규현, 나도 만나고 싶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