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집에3' 스칼렛 요한슨, 미모는 여전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12-25 18:50:16
  • -
  • +
  • 인쇄
영화 '나홀로 집에3'에서 주인공 케빈의 누나로 출연했던 14세 소녀 스칼렛 요한슨. ( '나 홀로 집에3' 유튜브 영상 캡처) 영화 '나홀로 집에3'에서 주인공 케빈의 누나로 출연했던 14세 소녀 스칼렛 요한슨. ('나 홀로 집에3' 유튜브 영상 캡처)


영화 '나홀로집에3'에 출연했던 아역 칼렛 요한슨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시 화제로 떠올랐다.

25일 오후 2시10분 채널 CGV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나 홀로 집에3'가 방송됐다. 이에 영화 속 스칼렛 요한슨의 앳된 모습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 홀로 집에3'는 1997년에 개봉됐으며 당시 스칼렛 요한슨은 14세의 아역 스타였다. 영화 속 스칼렛 요한슨은 주인공 케빈의 누나 역으로 출연해 풋풋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14살의 스칼렛 요한슨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청순한 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헐리우드 섹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페이스북) 헐리우드 섹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페이스북)


그는 이후 영화‘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어벤져스’ 시리즈, ‘루시’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로 할리우드 톱 여배우로 성장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진짜 예쁘다",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이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이었다니",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어렸을 때부터 예뻤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채널 CGV는 25일 오전 9시40분을 시작으로 '나 홀로 집에' 시리즈 전편을 방송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