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임세령 열애···"친구 이상의 만남"

남우주 / 기사승인 : 2015-01-02 10:13:24
  • -
  • +
  • 인쇄
열얘설이 밝혀진 배우 이정재. (뉴스1) 열얘설이 밝혀진 배우 이정재. (뉴스1)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의 열애기 밝혀진 배우 이정재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고 있다.

이정재는 지난달19일 신세계백화점강남점에서 열린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의 팬사인회에 참석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정재는 “얼마 전 ‘빅매치’라는 영화를 개봉했다. 아직 상영 중이다”라고 자신이 출연한 영화 ‘빅매치’를 홍보했다. 이어 이정재는 “현재는 ‘암살’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암살’은 1930년대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위해 모인 암살자들과 임시정부요원, 청부살인업자 등 조국도 이름도 용서도 없는 이들의 끝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정재를 비롯해 배우 하정우, 전지현, 오달수, 조진웅, 이경영 등이 출연한다. 개봉 날짜는 미정.

한편 지난 1일 한 매체는 임세령이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정재와 임세령이 식사를 하는 모습 등을 포착한 사진 여러 장과 함께 두 사람의 비밀 연애를 확인했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정재와 임세령 씨는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오 이정재 새 영화 나오는구나", "진짜 임세령과 이정재 사귀는 것 맞아?", "이정재 김민희에 이어 이번엔 임세령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