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후원하고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 가수 팀과 연기자 팀의 첫 번째 경기가 22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경기 종료 직전 연기자 팀이 50-53으로 가수 팀에 3점차 뒤지고 있던 상황에 신성록이 3점포를 시도하던 중 반칙을 당했다. 벼랑끝에 서 있던 연기자 팀에게 신성록이 얻어낸 자유투 3개로 동점을 만들 수 있는 마지막 찬스가 찾아왔다. 기적적인 기회를 만들어 낸 신성록은 마치 역전승을 거둔 듯 크게 기뻐하며 코트를 뛰어다녔다.
신성록의 손에서 첫 번째 자유투를 시도하는 공이 떠나자 연기자 팀 동료들은 눈을 부릅뜬 채 림을 바라봤다.
하지만 안타깝게 공은 림을 외면했다. 벤치에서 가슴 졸이고 지켜보던 연기자 팀 동료들은 코트 바닥에 쓰러지며 꺼져버린 동점극기회를 아쉬워했다.
한편 이 날 경기는 가수 팀이 연기자 팀을 상대로 54-51, 3점차 승리를 거뒀다.
올스타전에 참가한 연예인과 레전드 팀 선수는 다음과 같다.(괄호안은 소속 팀)
*연예인 올스타
가수 팀: 감독 김훈
김태우 양동근(이상 예체능), 정진운 나윤권 허인창 강인수(이상 레인보우 스타즈), 정이한 (아띠), 노민혁 (스타즈)… 이상 8명
연기자 팀: 감독: 김택훈
서지석 줄리엔강 조동혁, 김혁(이상 예체능), 이상윤 신성록 여욱환 권성민 박광재(이상 진혼), 박재민(레인보우 스타즈), 김승현 (스타즈), 김재욱 송준근(이상 더홀), 김사권(아띠)… 이상 14명
레전드 팀
최인선(감독 겸 선수), 우지원, 김훈, 김택훈, 천은숙 김희영 김정미 강덕이 양효진 이티파니, 이혜경(이상 우먼 프레스)… 이상 11명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