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어머님이...’ 속 글래머 이현지, 과거 화보 사진 보니...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4-13 16:30:26
  • -
  • +
  • 인쇄
이현지의 남성매거진 맥심 화보.(맥심, 뉴스1) 이현지의 남성매거진 맥심 화보.(맥심, 뉴스1)



[뉴스1] 가수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속 모델 이현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일 공개된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속에서 이현지는 핑크 모노키니를 착용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했다.박진영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아름다운 몸매와 섹시한 분위기를 갖춘 모델을 찾기 위해서 약 200여 명에 달하는 모델의 카메라 테스트를 시행했다는 후문이다.

10일 남성매거진 맥심은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영상에서 핑크 모노키니를 착용한 주인공은 미스 맥심 이현지”라고 전했다.이현지는 과거 남성매거진 맥심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금빛 계열의 속옷을 입고 쇼파 위에 올라가 뒤를 쳐다보고 있는 이현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현지는 애플힙에 늘씬 매끈한 각선미 등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이현지는 지난 2013년 MISS MAXIM 콘테스트에서 입상했으며 영화 '관능의 법칙', '욕망의 독 : 중독' 등에서 조연을 맡으며 존재감을 알렸다.

한편, ‘어머님이 누구니’는 일렉트로닉 소울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신디사이저) 악기들을 접목해 만든 음악이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