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야구단 '북극곰' 폴라베어스의 감독이자 '힐링 전도사' 김제동이 북극곰이 아닌 반달곰과 함께해 친근한 남자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제동은 최근 진행된 GQ 코리아 6월호 화보 촬영에서 댄디 스타일의 셔츠, 베스트 및 수트와 니트 패션을 소화하며 따뜻하고 멋진 남자의 모습들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이번 화보에서 대형 사이즈의 리산 반달곰 인형과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인형과의 촬영을 낯설어 하던 김제동은 시간이 지날 수록 반달곰 인형과 손을 잡고, 기대기도 하며 친근감을 나타냈다. 급기야 포옹 장면으로 환상의 케미를 손보이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제동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7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토크 콘서트와 진행하고 있는 방송들, 자신의 근황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 놨다. 김제동의 화보와 인터뷰는 CQ 코리아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제동이 이끄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는 내달 1일 오후 7시 고양 훼릭스(Felix) 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 이봉원의 스마일을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다.폴라베어스는 지난 4월 27일 이기스에 12-0, 4회 콜드게임 승을 거두며 막강 전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