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개그우먼 홍예슬, 연예인 야구 마운드에 선다

윤형호 / 기사승인 : 2015-06-12 11:47:24
  • -
  • +
  • 인쇄
홍예슬 홍예슬이 15일 개그콘서트와 천하무적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뉴스1/홍예슬SNS)


'미녀 개그 우먼' 홍예슬이 15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로 나선다.

홍예슬(24)이 15일 오후 9시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펼쳐질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B조 2경기 개그콘서트와 천하무적 전에 앞서 시구를 맡을 예정이다. 홍예슬은 방송 촬영 일정으로 인해 이제서야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 첫 경기를 치루는 개그콘서트 동료 선후배를 응원하기 위해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다.

KBS 28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홍예슬은 '시청률의 제왕', '안생겨요', '힙합의 신', '취해서 온 그대' 등 개그콘서트 내 코너에서 다양한 역활을 소화했다. 또한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를 겸비, 김지민의 뒤를 이을 차세대 미녀 개그우먼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홍예슬은 국내 최초로 창단한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입단한 것이 알려져 화제다. 현재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홍예슬을 비롯해 배지현,정순주, 홍민정, 홍예슬, 박은영, 정혜원,리사, 안소미, 박지아 등의 연예계 다방면에서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가했으며 7월 말 창단 예정이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