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유혹하는 고양이' 아찔 포즈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6-18 11:01:48
  • -
  • +
  • 인쇄
[포토뉴스]

구하라가 여름 화보에서 유연한 자세를 연출했다.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구하라가 여름 화보에서 유연한 자세를 연출했다.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구하라가 화보에서 과감하게 백리스 뒷태를 드러냈다. (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구하라가 화보에서 과감하게 백리스 뒷태를 드러냈다. (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구하라가 하얀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구하라가 하얀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News1스포츠 / 코스모폴리탄)


[뉴스1] 카라 구하라가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가 담긴 쿨 썸머 피트니스 화보를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는 태국 코사무이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구하라는 휴양지에서 가장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잘록한 허리를 뽐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의 브라톱과 숏팬츠, 플라워 패턴의 신발 등 썸머 피트니스룩 아이템를 멋스럽게 매치했다.

또 리복의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고양이처럼 아찔한 포즈를 취했으며 과감히 상의를 탈의한 뒷태를 공개하는 등 관능적이면서도 건강한 섹시미를 한껏 과시했다.
구하라의 신발은 컨템포러리한 실루엣이 강조된 리복의 퓨리라이트 제품으로, 심플한 외형에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