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이동윤, 천하무적 방망이에 '와르르'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6-18 11:24:51
  • -
  • +
  • 인쇄
개그콘서트  이동윤이 15일 고양 훼릭스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과의 경기에서 역투하고 있다.(강지우 인턴기자) 개그콘서트 이동윤이 15일 고양 훼릭스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과의 경기에서 역투하고 있다.(강지우 인턴기자)


개그콘서트 선발투수 이동윤이 천하무적을 맞아 1회 9실점 한 후 허탈한 미소를 지으며 덕아웃으로 향하고 있다.(강지우 인턴기자) 개그콘서트 선발투수 이동윤이 천하무적을 맞아 1회 9실점 한 후 허탈한 미소를 지으며 덕아웃으로 향하고 있다.(강지우 인턴기자)


"안 풀리네, 안 풀려. 천하무적이 이렇게 강했나?"

개그콘서트(감독: 박성광) 선발 투수 이동윤이 천하무적을 맞아 혼쭐이 났다.
이동윤은 당초 선발 예고된 이상호가 1회초 공격서 주루플레이하다 발목을 다쳐 급하게 마운드에 올랐다.

이동윤은 2이닝동안 천하무적(감독: 이경필) 23타자를 맞아 홈런 1개 포함 안타 11개, 볼넷 5개를 허용하며 16실점(1회 9점, 2회 7점) 했다. 16실점 중 자책점은 5점. 수비에서 실책 3개가 대량 실점의 빌미가 됐다.

15일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계속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와 천하무적의 경기는 천하무적이 23-12로 승리했다. 3승1패를 기록한 천하무적은 4강 플레이오프 확정. 개그콘서트는 1패를 기록했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