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송창의, 일본 팬 아이스크림에 감동

안정환 인턴 / 기사승인 : 2015-08-06 11:52:36
  • -
  • +
  • 인쇄
배우 송창의가 애정 가득한 일본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News1 스포츠 / WS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창의가 애정 가득한 일본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News1 스포츠 / WS엔터테인먼트)



 송창의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감독 겸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주 포지션은 1루수.(한스타DB) 송창의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감독 겸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주 포지션은 1루수.(한스타DB)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감독 겸 선수 배우 송창의가 애정 가득한 일본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창의는 최근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촬영장에 팬들이 아이스크림 선물로 배우와 제작진들에게 응원을 보낸 것에 감동받았다.

밤낮을 불문하고 열기가 뜨거운 촬영현장에 도착한 아이스크림 차는 더위에 지친 스태프, 배우들에게 큰 활력제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여름날에 안성맞춤인 간식 선물로 하나같이 입을 모아 팬들의 뛰어난 센스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팬들의 지원사격은 드라마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사기를 충전해주며 더 없는 힘을 실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송창의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이에 송창의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성스럽게 준비해 준 선물에 감동받았다"며 "항상 변함없는 응원과 애정에 감사드린다.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의 감독 겸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열리고 있는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 중이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