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부터 백성현까지, 훈훈한 새해 인사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31 14:27:57
  • -
  • +
  • 인쇄
sidusHQ 소속 배우들이 신년인사를 전했다. (News1star)/ sidusHQ 조동혁과 백성현이 소속되어있는 sidusHQ 배우들이 신년인사를 전했다. (News1star)/ sidusHQ



지난 1월에 열린 제 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붙은 아띠의 백성현과 예체능의 조동혁. (한스타DB) 지난 1월에 열린 제 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붙은 아띠의 백성현과 예체능의 조동혁. (한스타DB)


만능 스포츠맨 배우 조동혁과 백성현이 속해있는 소속사 sidusHQ의 식구들이 새해를 맞아 따뜻한 덕담을 전했다.






2015년 새롭게 식구가 된 조동혁, 임슬옹, 손준호, 김수정 등을 비롯 백성현, 엄기준, 장혁, 김우빈, 김소현, 김유정 등 sidusHQ 스타들이 총 출동해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31일 공식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 sidusHQ 스타들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 팬들에게 소망과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연예계에 스포츠 매니아로 알려진 조동혁과 백성현이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조동혁은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에서 뛰고 있으며, 백성현은 연예인 농구단 아띠와 연예인 야구단 공놀이야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두 사람은 작년에 이어 내년 1월 12일 열리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고양체육관)에서 또다시 만나 각각 다른 팀으로 참가한다. sidusHQ의 한 식구가 된 그들이 어떤 경기를 펼쳐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동혁과 백성현이 출전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내년 1월12일 고양시 대화역(3호선)에 있는 고양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초청팀 여자 사회인 농구팀 우먼 프레스가 A, B조 각각 5개 팀으로 나눠 예선 풀리그를 거친 후 각 조 상위 2개팀이 준결승, 결승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고양시와 KBL이 후원한다.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