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노민혁, 7일 애쉬그레이로 컴백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04 09:59:13
  • -
  • +
  • 인쇄
노민혁이 속한 밴드 애쉬그레이가 컴백한다. (News1star) / 마루기획 노민혁이 속한 밴드 애쉬그레이가 컴백한다. (News1star) / 마루기획


스타즈의 노민혁이 애쉬그레이로 컴백한다. 사진은 작년 1월에 열린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의 노민혁. (한스타DB) 스타즈의 노민혁이 애쉬그레이로 컴백한다. 사진은 작년 1월에 열린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의 노민혁. (한스타DB)


연예인 농구단 스타즈에서 뛰고 있는 노민혁의 애쉬그레이가 컴백한다.

가수 노민혁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4일 "노민혁이 애쉬그레이를 재정비하고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애쉬그레이의 컴백은 2014년 디지털 싱글 '어린 왕자' 이후 2년 만이다. 노민혁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도맡으며 컴백 곡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멤버 교체 후 새로운 멤버 안영찬이 투입되면서 애쉬그레이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



새 멤버 안영찬은 애쉬그레이 합류 전 인디밴드 활동을 통해 경험을 쌓은 실력파다. 이번 앨범에서 어떤 보이스컬러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민혁은 "2년 만에 애쉬그레이 신보로 찾아뵙게 됐다. 2016년 애쉬그레이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애쉬그레이의 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7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노민혁은 연예인 농구단 스타즈의 선수로 활동하며 많은 활약을 펼쳐 보이고 있다. 지난 1월에 열린 1회 대회에서 MVP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줬던 노민혁은 이어 오는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릴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 대잔치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1월12일 고양시 대화역(3호선)에 있는 고양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초청팀 여자 사회인 농구팀 우먼 프레스가 A, B조 각각 5개 팀으로 나눠 예선 풀리그를 거친 후 각 조 상위 2개팀이 준결승, 결승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고양시와 KBL이 후원한다.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