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남주혁 커플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남달라 눈길을 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연상연하 커플 박민지, 남주혁의 알콩 달콩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 하 듯 보라(박민지 분), 은택(남주혁 분)를 향한 호평은 물론, 팬 아트까지 만들어져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 귀여운 싸움을 하는 두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이 담긴 팬아트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이어 "치인트에서 보라 언니랑 은택이 젤 좋은 것 같아", "보라랑 택이 연기 잘한다 현실보라 택이 맞는듯", "#남주혁, #박민지는 뭘 먹고 이렇게 귀엽지"등 보라, 은택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의 글들도 엿 볼 수 있어 두 사람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가늠하게 한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커플 못지 않은 지지를 얻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보라와 은택이 앞으로 보여주게 될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대표 이현욱) 소속 멤버로, 14일 열린 제 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더홀과 코드원의 경기에 참가해 8득점 6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남주혁이 소속된 코드원은 오는 26일 연예인 농구단의 하나뿐인 여성 팀 우먼프레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이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데스크(오후 2시)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