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김태우 "드디어 85(kg), 내 인생 최저"

구민지 인턴 / 기사승인 : 2016-04-28 15:08:55
  • -
  • +
  • 인쇄
김태우가 28일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셀카에 담아 공개했다. (김태우 인스타그램)
가수 김태우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개해 화제다. 사진은 지난 3월20일에 끝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결승전, 코드원과의 경기에 나선 예체능 팀의 김태우. (한스타DB)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어벤저스 가수 김태우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가수 김태우는 28일 자신의 SNS 계정에 '드디어 드디어 85(kg)다. 내 인생 최저 무게. 힘들지만 보람된다. 살과 전쟁 중인 모든 이들이여 꼭 승리하세요. 저도 했습니다. 홧팅 #다이어트 #빅토리 #김태우85'라는 글과 함께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우는 눈에 띄게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한층 더 어려진 듯한 김태우의 모습에 god 멤버들이 축하 멘트를 전했다.


박준형은 본인의 SNS계정에 김태우의 사진과 함께 '그냥 와우내... 인재는 운동선수갓내... 매이컵인지 포샵인지 뷰티패이쓰인지는모르지만 쫌어색하긴한대.. 85키로! 추카해 매앤! 빼애앰! p.s. 김태쓰 너 이거 역권 사진으로 쓰면 따악이다 매애앤! #지오디 #fangod #김태우살뺏다 #김태우 #diet'라고 적었다. '역권사진(여권사진)'등 박준형의 엉터리 한글 맞춤법으로 팬들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손호영은 'ㅋㅋㅋ태우야 85축하^^ 이제 유지만 제발 ㅠ'이라고 적었고, 윤계상은 '오.....85..대박이네. 축하한다'라고 적어 김태우의 체중 감량 성공을 축하했다.


한편 김태우는 작년 1회 대회에 이어 지난 3월20일에 끝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예체능 어벤저스 소속으로 출전했다. 예체능 어벤저스는 결승전에서 모델 팀 코드원에 아깝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