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
[한스타=구민지 기자] '춤신춤왕' 정진운이 춤꾼들의 대결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지난 22일 Mnet 제작진은 "정진운이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해 이미 녹화를 마쳤다"며 "패널로 출연해 무대를 평가한다"고 밝혔다. "정진운이 패널로 출연한 방송 분은 오는 25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Mnet '음악의 신3'에 출연해 '춤신춤왕' 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정진운이 출연자들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할지 관심이 주목된다.
'힛 더 스테이지' 이번 주 경연은 '유니폼(Uniform) 매치'로 진행된다. 스타들이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을 만나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는 것. 전혀 새로운 옷을 입고 등장할 스타들의 화려한 변신에 기대를 걸 만한 대목이다. 유니폼 매치에는 스테파니, 소녀시대 효연, 장현승,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몬스타엑스 셔누, 아스트로 라키, NCT 텐이 출연해 역대급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인다.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
한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