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잘 먹겠습니다' 다이어터 특집서 폭풍 먹방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8-26 13:33:40
  • -
  • +
  • 인쇄
가수 김태우가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다이어터 특집'에 출연한다. 27일 방송 예정. (JTBC 잘 먹겠습니다)

[한스타=구민지 기자] 28kg 감량에 성공한 김태우가 ‘잘 먹겠습니다’서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 못한 ‘인생메뉴’를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이하 '잘 먹겠습니다')는 '다이어터 특집'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포기할 수 없었던 단 하나의 특별한 메뉴를 소개한다. 다이어터 특집에는 가수 김태우와 전 프로농구선수 겸 스포츠 해설가 현주엽, 피트니스 모델 유승옥과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이 출연했다.


최근 28kg 감량에 성공한 김태우는 몸무게 감량에 관련된 이야기와 함께 '인생메뉴'로 '마약 파.닭'을 소개했다. '마약 파.닭'은 한식, 일식, 멕시코 요리 스타일이 조화된 요리. 달콤새콤한 파김치 볶음밥, 독특한 식감의 닭목살 숯불구이 등을 조합시켜 만든 이색적인 음식으로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태우는 숯불에 익힌 닭목살 양념구이를 또띠아에 말아 마약 치즈 뚝배기에 찍어 먹기도 하고, 소금구이를 명이나물와 함께 먹는 등 사장님께 전수받은 스킬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김태우는 본인의 히트곡 '사랑비'를 패러디해 '볶음밥이 내려와'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태우의 인생 메뉴 '마약 파.닭'먹방을 확인할 수 있는 '잘 먹겠습니다' 다이어터 특집은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김태우. (구민지 기자)

한편, 김태우는 지난 3월 20일에 막을 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예체능 어벤저스 소속으로 출전했다. 예체능 어벤저스는 결승전에서 모델 팀 코드원에 아깝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