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명문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 몬디 첫 출격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11 15:52:18
  • -
  • +
  • 인쇄
10일 오후 6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개막경기에 앞서 FC어벤저스 알베르토 몬디가 몸을 풀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 몬디가 연예인 풋살대회 출전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이하 알베르토)가 10일 오후 6시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했다.


이날 FC어벤저스는 4쿼터 내내 치열한 플레이를 펼쳤으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에 0-6으로 패하며 아쉬운 성적으로 출발했다. 경기가 종료된 후 알베르토는 "개막 경기에서 잘 하고 싶었는데 져서 아쉽다"고 말했다.


10일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예선전을 앞두고 몸을 풀고 있는 FC어벤저스 한재석(왼쪽)과 알베르토 몬디. (구민지 기자)

"축구강국 이탈리아의 힘을 보여줘야지"


팀1st 모델 이호연을 집중마크하고 있는 FC어벤저스 알베르토 몬디. (구민지 기자)
FC어벤저스 알베르토 몬디가 팀1st와의 개막 경기에서 슛을 시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10일 오후 6시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FC어벤저스 알베르토 몬디. (구민지 기자)

이날 팀1st와 개막경기를 치른 FC어벤저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FC원과 2차전 경기를 갖는다.


이번 대회에는 FC어벤저스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박성호·이상민의 개발(감독: 박성호), 김승현·조한선의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