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스타즈 산체스 "마지막 경기는 무승부로 장식^^"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8 10:08:19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5R... 4강 탈락했지만 연패는 끊어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어벤저스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풋스타즈 가수 산체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풋스타즈가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마지막 경기서 연패를 끊고 무승부를 기록했다.


가수 산체스가 풋스타즈의 첫 승을 위해 지난 14일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어벤저스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가 개최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을 찾았다.


이날 풋스타즈는 1쿼터 송규석의 선제골로 기분좋게 경기를 풀어나갔다. 예선 3패로 승리가 간절한 풋스타즈와 예선 2승 1무 1패로 최소 무승부를 이끌어내야 4강에 진출하는 FC어벤저스의 경기는 후반들어 더욱 격렬하게 진행됐다.


풋스타즈는 추가 득점을 위해 총공세를 펼쳤으나 FC어벤저스의 수비벽을 끝내 허물지 못했다. 3쿼터 매드타운 이건에 동점골을 허용하며 1-1 무승부로 대회를 마무리 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에 개최되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