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CF, MC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배우 한아선이 지난 1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컬투치킨스와 스마일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한스타DB) |
[한스타=서기찬 기자]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 축하하고요, 아무쪼록 다치는 선수없이 멋진 경기 하시기를 바랍니다"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배우 한아선이 지난 1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 2경기,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와 스마일(감독: 이봉원)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경기는 10-6으로 컬투치킨스가 승리.
배우 한아선은 지난해 8월 서울 코엑스서 열린 제2회 K-webfest(이하 K웹페스트) 영화제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늘씬한 8등신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한아선은 K웹페스트 영화제 VR 웹드라마상 후보작에 자신이 주연한 영화 '애딕티드-리모트콘트롤'이 올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아선은 이 영화제에서 최우수 여배우 상을 수상했다.
영화 배우, 각종 유명 CF에 이어 MC까지 두루 활동 영역을 넓힌 한아선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호르몬전쟁' MV 여주인공과 아디다스우먼 CF로도 유명하다.
10개 팀이 참가하는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고양시 체육회와 인터넷 언론사 (주)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고 고양시, 게임원, 하이병원, 상쾌한스타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그리고 아프리카TV 개그맨 이광섭의 딴따롸TV(http://www.afreecatv.com/gagsub , 오후 7시 1경기)와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 , 오후 9시30분 2경기)가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